새생명교회는
연합감리교회 뉴욕연회의 뉴욕-커네티커 지방회에 속해있는 한인교회입니다. 2022년 7월 1일부로 최동현 목사가 파송되어 새생명 가족들과 함께 신앙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타국의 땅에서 이민자로 살아가지만 여전히 한국 문화와 언어를 공유하며 감리교 신앙의 전통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또한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고자 기도하며 소망합니다. 같은 교단 소속인 First United Methodist Church of Greenwich 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함께 사역을 감당합니다.
주일예배는 오전 11시 30분에 예배당(1 Church St. Greenwich CT 06830)에서 드립니다. 예배 후 친교실에서 점심식사를 함께 나눕니다. 매월 첫 째 주일은 말씀과 성찬이 있는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매월 마지막 주일에는 테마가 있는 예배로 오전 10시 30분에 First UMC of Greenwich 회중들과 함께 모여 영어로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장소는 동일 합니다.
주일 오후에는 새생명한국학교로 모입니다. 한국어와 문화에 관심있는 자녀들을 위한 배움과 나눔의 시간입니다.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의 프로그램입니다. (담당 김지선 선생님 newlifehangul@gmail.com)
수요일 오전 11시에는 교육관 도서실에 모여서 성경공부를 갖습니다. 2023년은 마태복음을 함께 읽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저녁 7시에는 ZOOM(ID&PASSCODE: 2036299584)에서 모여 영어로 성경공부를 합니다. 곧 시작될 성경공부의 주제는 "Women in the Bible" 입니다.
교회 이메일 주소는 newlifekumc@gmail.com
전화 번호는 203-340-1236 입니다.